일주일 정도의 과정으로 '전국 사회복지기관 홍보담당자 네트워크' 브랜드를 확정했습니다.
저 혼자 했냐고요?
아닙니다.

http://www.facebook.com/home.php?sk=group_146251018771212
'사회복지기관 홍보논의' 페이스북 그룹에서 함께 논의하여 만들었습니다.
원하시는 이미지, 방향, 콘셉트 등을 함께 논의 했지요.
가디자인 몇 개를 매번 올리고 함께 선택하고 의견을 주고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예쁜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예쁘죠? 

예쁘기만 하면 안되겠죠?
그 의미도 좋습니다.

SOCIAL PRISM은.
1. 사회복지기관중심의 홍보 담당 네트워크의 총체적 명칭입니다. 
2. 사회복지의 사회적관점의 홍보활동에 대해 궁리합니다.
3. 발음은 [소셜 프리즘] 으로 읽습니다.
4. PR 과 ism 의 합성어 입니다. 홍보주의? 이정도의 의미입니다.
5. 빛이 프리즘을 통해서 확산되는 것 처럼 확산 이미지를 표현하려고 했습니다.


임시지만 이 블로그를 통해서 이미지와 일러스트파일을 공유합니다.
첨부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원하실 때 편안하게 사용하세요. ^^..
일러스트레이터마다 버전의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포토샵에서도 마음껏 크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함께 공유해요.

자신의 일처럼 열정적으로 참여하신 선생님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분들이 함께 하셨기에 이런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