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글 또는 사진을 누르면 관련 콘텐츠로 이동합니다.
※ 홍당모캠프 등 워크숍에서 홍보담당자와 좋은 콘텐츠를 선별하여 ★을 붙였습니다.
성요셉복지재단의 후원관리를 맡고있는 이태준입니다. 타 기관들은 대량문자 업체를 어떤것을 이용하고 있는지 여쭤보고자 글을 올립니다. 작년 2014년 홍당모 캠프에서 SNS 활용방안에 대해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눈 바탕으로 조심스럽게 접근하는중입니다. 여러가지 홍보방안 중 1. 기관의 주 홍보대상이 연령대가 높은 점 2. 앞으로의 발전방향 및 뉴스레터를 통한 홍보를 고려 대량문자업체와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 SNS를 병행하여 기관소식 및 거주인 소식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사회복지기관 홍보논의
아사히 신문의 인터넷판 기사를 보면서 한국신문 시장의 둔감함을 또 느낍니다. 어쨌거나 글은 드래그하며 읽고 이미지는 움직이는 형태가 대세임이 분명해 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사회복지기관 홍보논의
홈페이지 콘텐츠의 미래가 이런 형식이 되지 않을까 점쳐봅니다.
사회복지기관 홍보논의
소셜마케팅 코리아
IT 조선
사회복지기관 홍보논의
이런 것 저만 생각하는 거 아니에요. ㅋㅋㅋㅋ 카톡과 연계해서 이모티콘 만드시라 몇몇 재단에서 제안했었는데.... 수화를 이모티콘으로.... 참 좋아요. 수화 참 잘 했었는데.... 이제 많이 까먹었어요. 겨우겨우 대화하는 정도. 이모티콘 거의 안쓰는데.... 사용해봐야겠어요. 부럽다. 다음카카오가 6월3일 농아인의 날을 맞아 수화로 대화할 수 있는 카카오톡용 이모티콘을 내놓았다. ‘히로와 나누는 사랑의 수화’는 24가지 표현으로 구성된 카카오톡용 이모티콘이다. 캐릭터 ‘히로’가 ’사랑해’ ‘힘내’ ‘안녕’ ‘대박’ 등 일상에서 즐겨쓰는 표현을 수화로 전달한다. 이용자는 이모티콘으로 대화하며 자연스레 수화를 배울 수 있다.
블로터
오늘 공공소통연구소의 이종혁 교수님을 뵙습니다. 이종혁 교수의 공공소통프로젝트 LOUD. 로 유명하신 분이죠. 만남을 올해 초부터 준비했는데 이제서야 빛을 보네요. 홍보담당선생님 20여 분과 함께 만나는데 많은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도 책, 영상 2개 미리 보고 오시라 여러 차례 부탁드려놨습니다. 기대됩니다. 아래 글은 영상을 보고 낙서처럼 막 적어 놓은 글입니다. SNS 소통 이야기이지만 그냥 소통 이야기라고 생각하시고 보셔도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제가 주장하는 이야기와 비슷한 표현, 단어도 많이 나옵니다. 이종혁 교수님께 묻어가겠습니다. ^^;; 저에게 자가 발전도 필요하지만 기대고 싶나봅니다. PR계에 이종혁 교수님이 있어 고맙습니다.
사회복지기관 홍보논의
'사회복지홍보포켓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4-17 기타 웹정보 | 사회복지 홍보 -홍보매체 (1) | 2017.09.19 |
---|---|
4-18 블로그 | 사회복지 홍보 -홍보매체 (5) | 2017.09.19 |
4-19 페이스북 | 사회복지 홍보 -홍보매체 (5) | 2017.09.19 |
4-20 이메일뉴스레터 | 사회복지 홍보 -홍보매체 (1) | 2017.09.19 |
4-21 동영상 | 사회복지 홍보 -홍보매체 (10) | 2017.09.19 |
- 티스토리
-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