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현환
홍보지를 '예쁘게 만들어야지' 보다는 무엇을 전달할까를 더 고민해야한다. 사실 예쁘다는 것이 늘 좋은건 아닌것 같다.. 화려함이 때로는 전달력을 방해할때도 있다. 하지만 많은 기관장과 실무자는 예쁘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다. 사회복지사가 미술을 전공한건 아닌데도 말이다.
2011년 3월 10일
김종원 복지관 홍보물에 왜 꽃그림이 있나요?
그 그림이 복지적으로 어떤 의미가 있나요?
그런 생각을 합니다.
무엇을 뺄까를 고민하다고 합니다.
신현환 그렇군요..뺄것을 고민한다.. 전달하려는 메시지에 집중하기 위함인가요???
황흥기 노인복지관 같은 경우 화려함 보다는 큰글씨를 더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그래서 항상 고민입니다! 어떻게 크고 눈에 띄게 만들까...ㅠㅠ
김종원 어르신를 위한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재기복지팀 명함도 그런 경우가 많지요.
직원 이름이 엄청 크고 사진도 들어가고...
김종원 저도 그런 것 좋아합니다.
그런 것은 당사자를 위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회복지홍보를말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3. PR의 4단계 모델 (0) | 2013.07.19 |
---|---|
2. PR의 학문적 정의 (0) | 2013.07.19 |
1. PR의 위기관리 역할 (0) | 2013.07.18 |
사회복지 홍보를 말하다 머리말 (0) | 2013.04.22 |
구전홍보 (0) | 2012.05.07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글쓰기
- 사회복지홍보
- 홍보
- 책
- 매체
- 소식지
- 사회복지 홍보를 말하다
- 사회복지기관
- 홍보도구
- 소스
- 효과
- 감사
- 동료
- 사회복지
- 디자인
- 세미나
- 배포
- 사회복지사
- 소셜프리즘
- 홍보물
- 사진
- 비영리단체
- 홍보담당자
- 생활시설
- 소통
- 비영리
- 사회사업
- PR
- 홍보사회사업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