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 전 시장 이름이 제목에 등장하는 보도 자료는 전체의 12.7%
박 시장 이름이 제목에 등장하는 보도 자료는 12건으로 전체의 3.6%
이 비교의 핵심이 무엇일까요? 무엇을 홍보하는가? 아닐까요?
기관중심의 홍보, 자랑중심의 홍보,
내세우기 홍보 VS 지역중심의 홍보,
정체성중심의 홍보, 지역주민(동료) 세우기 홍보.
이런 차이겠죠.
시정에 대한 평가는 잘 모르겠지만 홍보는 극명하네요.
서울시의 홍보담당자, 이를 분석한 이의 '홍보 관점'이 '좋아요' 입니다.
사회복지 홍보를 말하다
'사회복지홍보를말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 과대 홍보가 존재할까? (0) | 2013.08.02 |
---|---|
19. 누구를 자랑하는 홍보를 할 것인가? (0) | 2013.08.02 |
17. 공감 커뮤니케이션 (0) | 2013.08.02 |
16. 사회복지와 커뮤니케이션의 만남 (0) | 2013.08.02 |
15. '홍보로 사회사업하기'란? (0) | 2013.08.02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홍보사회사업
- 소셜프리즘
- 비영리단체
- 홍보담당자
- 홍보
- 소통
- 사회복지홍보
- 사회복지 홍보를 말하다
- PR
- 효과
- 디자인
- 책
- 홍보도구
- 사회복지사
- 배포
- 소식지
- 사회복지기관
- 감사
- 매체
- 생활시설
- 소스
- 세미나
- 동료
- 사회사업
- 글쓰기
- 사진
- 사회복지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홍보물
- 비영리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